이마트 관련 글이므로 이마트 노래를 BGM으로 깔고 들어주시길..
이마트 구매운동을 제안합니다!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이마트 계열을 총괄하는)의 SNS가 연일 화제입니다. 우파성향에 투철한 기업인이라는 방증일까요?
1. 정용진 부회장이 빨간 명찰을 들고 난데없이(?) 공산당을 저격합니다. 아마 저 빨간 지갑이 공산당 당원증처럼 보여서 그런걸까요, 아님 빨갱이라는 밈을 차용한걸까요?
이에 대해서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에 악플이 많이 달리나 봅니다. (중국은 빨강색 엄청 좋아하죠)
음... 역시나 사상이 투철한 애국 우파 시민이시네요..
심지어는 우파 채널인 가세연을 구독하라고 권합니다.(백서스가 아니어서 아쉽지만..) 그 와중 경향은 가세연보고 극우라고 지칭하네요. (극우라는 프레임이 이렇게 좌익들에 의해 오용된 부분이 매우 많습니다. 우리 안에서 스스로 극우라고 지칭하는 것을 지양해야 한다고 봅니다. 극우는 명백히 폭력 등의 수단을 동원하는 극단적인 사람들입니다.)
지금까지 정용진 부회장의 인스타를 둘러보았습니다.
이 내용으로도 이마트 구매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로 충분하다고 봅니다. 특히 정용진 부회장이 이러한 글을 올리는데 대한 좌익들의 공격이 매우 심하게 들이닥칠 것이라 생각됩니다.
가세연을 구독하라는 이유도 좌익들에게 여러 방면으로 공격당하는 대표적인 우파 채널 중 하나이기에 그런 것 아닐까요?(물론 김세의 대표가 방송중에 대놓고 정용진 부회장에 대해 호감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이를테면 가세연이 선거무효소송을 진행한다는 점과 뮤지컬 박정희를 제작한다는 활동으로 인한 것입니다.
우리 자유시민들이 먼저 정용진 부회장처럼 할 말 하는 기업인들을 지키고 정용진 부회장이 경영을 맡고 있는 이마트를 애용해야 합니다. 저 스스로도 집 바로 앞 롯데마트를 두고 10분 더 걸어서 이마트를 가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우리들의 이마트 및 신세계 구매운동이 실질적으로는 미미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유시민들이 뭉쳐서 이마트 구매운동을 한다면, 여러 우파성향의 기업인 및 인플루언서에게 응원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다시 한번 이마트 구매운동을 제안합니다.
자유 시민 여러분, 이마트 및 신세계 그룹사를 많이 애용해 주십시오.
👍👍👍👍👍~~~
출처/ Twitter - 연합뉴스
정용진, 중국 반감 우려에도 연일 "공산당 싫어" yna.co.kr/view/AKR202111…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중국 내 반감을 우려하는 목소리에도 연일 '공산당이 싫다'는 글을 SNS에 올리고 있다.
https://news.v.daum.net/v/20211121085851333 다음기사에 뜬 댓글들보면 일베취급하네요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