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올라온 소식인데요. 트위터 CEO 잭돌시가 물러나고 새로운 인도출신 CEO로 들어온답니다. 고사성어에 '노루를 피하면 범을 만난다'라는 말처럼 앞으로 잭돌시보다 더 센자가 트위터를 장악합니다.
피장봉호(避獐逢虎) : ‘노루 피하니 범이 온다’는 속담을 한역한 것으로 일이 점점 더 어렵고 힘들게 되었음을 가리킨다.
전통 미국 정서에 반하는 사람이며 미국 백인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CEO 는 '언론의 자유'보다 '사회의 평화'라는 것에 대해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 미국 애국자들의 정보 공유에 엄청난 피해가 갈 것 같아 정말 걱정이 되었습니다.
전세계적인 보수 애국자들의 공유에 피해가 가면 그것이 곧 한국 애국자들의 활동에도 위축되는 영향이 크게 오고 또 새로운 CEO 가 한국 애국자들의 자유롭게 말 할수 있는 권리를 직접적인 계정 차단 등으로 더 강력하게 억압할 수도 있습니다.
2.
비접종자(짧게는 2.6개월 마다 전부 비접종자입니다.)들 돌아다니면 벌금,징역,과태료 물리려는 법안과 트위터 소식까지 겹쳐서 정말 세상이 완전 통제사회의 어둠의 그림자로 덮히려나 걱정이 되었는데 비접종자(짧게는 2.6개월 마다 전부 비접종자입니다.)들 돌아다니면 벌금,징역,과태료 물리려는 법안을 저지했다는 소식이 들려 정말 기쁩니다. 애국자들이 이루어낸 엄청난 쾌거이며 계속해서 애국자들이 활발하게 투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비접종자(짧게는 2.6개월 마다 전부 비접종자입니다.)들 돌아다니면 벌금,징역,과태료 물리려는 법안을 단순한 방역 컨트롤로 보지않았습니다. 그것은 자유진영 보수 애국자들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있고 그것을 저지하기 위해 법안을 통과하려고 하는 목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백신패스 반대 운동을 누가하고 있습니까? 모두가 백신 비접종자들이 하는 애국 운동인데요. 적격인거죠. + 국민들 통제 (시키는데로 백신 접종) 어쨌던 비접종자(짧게는 2.6개월 마다 전부 비접종자입니다.)들 돌아다니면 벌금,징역,과태료 물리려는 법안저지는 엄청난 쾌거입니다. 이런식으로 싸워간다면 자유대한민국이 이기고 세계자유시민들이 이깁니다. 꼭 그렇게 되어야 하고 빨리 이 모든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세상이 정상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WOW~~~~~👏 😮 👏 😮 👏 저지 성공!!!!!!!!!!!!감사감사감사
출처: 트위터/@The_truth_eye 백신패스 반대할려면 각 학교 학부모들 연합해서 한날한시에 다 같이 자퇴서 쓰시면 공산좌파 문재인 정부 무릎 꿇습니다. 백신패스 반대할려면 각 학교 학부모들 연합해서 한날한시에 다 같이 자퇴서 쓰시면 공산좌파 문재인 정부 무릎 꿇습니다.
🔺
이 멋진 의견에 동의합니다. 이런식의 투쟁이 자꾸 일어난다면 하나씩 하나씩 자유진영이 승리하리라 봅니다. 학부모들의 반대댓글 운동이 일어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