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후생부는 예방 접종을 받은 인구 중 심장 염증의 증가율을 인정하고 코로나19 백신을 거부하는 사람들에 대한 차별을 금지했다. 백신을 접종받기 위해서는 사전 동의가 필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있으며 백신 라벨에 심근염과 같은 위험한 잠재적 부작용에 대해 경고한다고 적시 하고 있다.
일본의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은 이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각 부처는 지방 자치 단체에 알리도록 되어 있다. 법에 따라 예방 접종 후 28 일 이내에 증상이 발생한 사람들과 관련된 사건을 병원에서 자세히 보고 하도록 되어 있다. 이를 어길 경우 패널티가 승인 되도록 되어 있다.
일본 교육부는 12일 토요일 전문가 패널을 개최하여 백신에 첨부된 문서에 '심각한 부작용'을 인쇄해 위험성을 경고했다.
NHK 뉴스는 일본 보건부는 젊은 남성의 심장 근육과 심장 외벽의 염증을 모더나 (Moderna) 및 화이자(Pfizer COVID) 백신의 가능한 심각한 부작용으로 나열했다.
일본 후생성이 밝히고 있는 백신패스 차별금지 지침은 아래와 같다. 🔻
==================================================================================
ㅡ 모든 국민이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받도록 권장하지만 의무적이거나 의무적인 것은 아니다. 정보를 제공한 후 예방접종을 받는 사람의 동의가 있어야만 예방접종을 하게 됩니다.
ㅡ 감염병 예방 효과와 부작용 위험성을 모두 이해하고 각자의 판단에 따라 예방접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동의 없이 백신 접종을 하지 않습니다.
ㅡ 직장이나 주변 사람에게 예방 접종을 강요하지 말고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을 차별하지 마십시오 라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ㅡ 또한 개인이 직장에서 백신 차별에 직면할 경우 불만 사항을 처리하기 위한 지침이 포함된 '인권 조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지난 해 11월 14일 기준 모더나 백신 접종한 남성의 부작용 수는 100만 명 중 10세 ~19세 남성 81.79명, 20대 남성 48.76명으로 보고 되었으며 화이자 백신을 접종한 부작용 수는 10세~19세 15.66명, 20대 남성 13.32명으로 보고 되었다.
제품 신뢰도를 가늠 해 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자국민 보호는 뒷전인체 국제범죄조직에 부역질하는 여느 나라와는 어쩜이리도 다른지 ...백신맹종을 종용하는 나라에서 사는 사람들의 통곡 소리가 하늘을 찢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