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YouTube/ BEST SONGS
아프카니스탄 사태로 미군의 젊은 군인이 ISIS -K 자살 폭탄에 의해 생을 마감했습니다. 이렇게 건장하고 아름다운 청년의 삶이 허무하게 끝나버렸습니다. 이 더운 여름에 아프가니스탄의 재앙 속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는 일을 했던 선량한 젊은 군인이 왜 고귀한 생명을 잃어야 하는지 너무 가슴 아픈 일입니다. 앞으로 얼마든지 많은 일을 하며 행복을 누릴수 있는 나이인데 그의 생은 이대로 끝나버렸습니다. 얼마나 고국이 그립고 무섭고 두러웠을까요? 얼마나 미국에 있는 가족들이 보고 싶었을까요? 아프가니스탄의 재앙속에 있는 사람들을 보며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요?
아프가니 사태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 현재 아프가니스탄 나라는 재앙속에 있습니다. 현재 아프가니 국가에 갇혀 고통받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하루 빨리 그 생지옥에서 자유로운 삶을 찿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신의 가호가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텔레반이 얼마나 무서웠으면 살려고 비행기에 메달려가다가 저런 비참한 죽음을 맞이해야 했을까요?
해외 지원없이 열악한 환경에서 외롭게 싸우고 있는 아프가니스탄 애국자들에게 신의 가호가 있기를 바랍니다.
===>> 백서스 닷 넷 블로그/ 국제 뉴스에서 아프가니 상황에 대한 뉴스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슬프고도 슬픈 일입니다 주여... 진노 중에라도 긍휼을 베푸시는 주님 .. 제 몸 하나 방어 할 줄 모르는 아이들과 선량한 이들을 구원하여 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