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서울동부구치소에서 수감중에 진술서(사실확인서)를 작성한 박철민씨. 그는 국제마피아파 조직원 45명을 검거하는데 결정적인 제보를 한 내부고발자임을 주장하고 있다. 박철민씨가 조직원들을 일망타진할 수 있는 제보를 할 수있었던 이유는 박 씨가 12년간 조직원 생활을 한 행동대장이었기 때문.
진술서에 박철민씨는 2017년 조직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떠났다고 했다. 조직원 45명 검거를 도왔다는 사건은 위 남부지방경찰청 브리핑 자료에 나오는 사건으로 보인다. 수사 내용에 조직폭력배들이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에 지속적으로 개입한 사실을 확인했고 추가 수사 중에 있다고 밝히고 있음.
진술서에 언급되는 이준석 형님이 바로 코마트레이드 대표이자 국제마피아파 조직원으로 알려져있는 위 인물이다. 코마트레이드는 놀랍게도 중국 청도에 사무실을 둔 샤오미 국내 총판이다. 이 씨는 중국 청도 사무실에서 불법 스포츠토토 사이트를 운영하며 140억원을 탈세한 혐의(불법 도박 사이트 개설 및 외환 관리법 위반등)로 2017년 12월 중순 검찰에 체포돼 현재 서울구치소에 수감중이다.
당시 이준석 대표는 구속 직후부터 3개월간 강력부 김 모 검사로부터 압박과 회유를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함. 자신이 회유와 협박에 의해 국제마피아 조직원이라고 진술했을뿐 실제로는 관련이 없다는 것. 그런데 이준석 대표의 허락을 받고 폭로를 한다고 주장한 박철민씨가 이준석의 지시를 받고 이재명 후보에게 돈을 건네 줬다고 증언하고 있다.
저희끼리 이재명 지사의또 다른 호칭이 이재명 보스였을 정도로 저희 조직을 잘 챙기셨고 ....이재명 도지사가 대총령이 되면 대한민국은 불법온상이 될 것이며 ....저 박철민이 허위사실유포죄 명예훼손도 받겠습니다. ㅡㅡㅡ진심이 느껴지는 폭로라고 생각이 들고 양심이 있는 분인듯 한데 안타깝게도 험한길 발을 잘못 디디신분 같고 이런 양심있는 내부자가 정의를 위해 폭로하는 그 가치는 엄청난 사회에 긍정적 공을 세운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깊은 갈등과 고뇌를 통해 목숨걸고 용기를 내시는 것이 겠지요...
진심이 느껴지는 폭로라고 생각이 들고
성남시 1대,2대,3대 시의원 부의장 , 친박연대 18대 국회의원 입후보 하셨던 박승용 전 시의원 아들 박철민입니다. 부끄럽게도 저는 마약사건돠 국제마피아 국제사건 은수미 시장 비리사건을 제보하였다는 이유로 국제파의보복성 싸움에 휘말려 폭력 & 도박 싸이트로 ... 자숙의 시간... 이런 신분이 누구를 제보 한다는 것이 부끄럽지만 ....사실 처음 뇌물 공여를 한 것은 저입니다.화천대유의설계자는 이재명 지사가 맞고/ 국제마피아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형님...